오늘은 아이와 어떤 돌봄을 해볼까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신*정 부모님
19분 전 작성

장난꾸러기 아기와 잘 놀아주셔서 감사했어요~아이가 내색은 안 했지만 선생님 오시길 기다리고 있었네요🙂
김*호 부모님
1시간 전 작성

매주 다양한 활동을 해주셔서 늘 믿고 맡길수있어요~ 다음주도 잘부탁드립니당^^ 최고최고
한*진 부모님
1시간 전 작성

선생님께서 아이들을 잘 이끌어주시다보니 아기들이 너무 잘 따르고 놀이를 리드해주셔서 정말 즐거워했어요. 세연이랑 잘 놀아주셔서 더 감사합니다 💕
조*솔 부모님
1시간 전 작성

선생님께서는 정말 최고의 선생님이십니다!! 선생님 덕분에 아픈 첫째데리고 병원도 다녀올수잇엇어요 너무감사해요 선생님~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선생님이십니다~ 늘 하시는일이 다 잘되시길 진심으로 바래요!
박*나 부모님
1시간 전 작성

아이가 기다리던 두번째 수업이었어요. 즐거운 시간 보내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최*연 부모님
1시간 전 작성

낯을 좀 가리는 아이인데도 끝날쯤엔 정말 친해져있었어요 감사합니다
권*준 부모님
1시간 전 작성

선생님 두번째 만남이었는데아기가 선생님기다리고 재밌어해요! 다음에도 꼭 뵐수있으면 좋겠어용!아기 이쁘고 안전하게 잘 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비 부모님
2시간 전 작성

오늘 넘 피곤한지 집중을 잘 안해 힘드셨을텐데 잘 이끌어 주셔서 감사해요~
황*희 부모님
2시간 전 작성

아직까지 만났던 선생님들 중에 최고래요! 그 이유에 대해 묻자 놀이나 게임을 하다가 아이가 잘 하면 '최고다, 멋지다.' 해주셨는데 기분이 엄청 좋았다고 합니다.아낌없는 칭찬과 함께 신나게 놀아주신 선생님 감사합니다~
김*혜 부모님
2시간 전 작성

선생님~ 항상 아이가 선생님 오시면 너무 즐거워하고 땀흘리면서 놀 정도로 집중하고 놀아서 저희에게는 너무 좋은 휴식 시간이에요^^ 시간 맞으실때 종종 뵐수있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허*지 부모님
2시간 전 작성

오늘 하름이와 신나게 놀아주신 덕분인지 밥도 잘 먹고 낮잠도 금방 잠들었어요.선생님과 헤어진 게 아쉬웠는지 자꾸 “선생님이랑 또 놀고 싶어.“라고 이야기하네요.오늘 하름이와 즐거운 시간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조*윤 부모님
2시간 전 작성

낯을 많이 가리는 아이인데 세시간을 너무 잘 놀고, 다 놀고나서도 정말 아쉬워하더라구요 다음번에는 더더 길게 놀고 싶다고 거듭 말하였답니다 감사드려요!
윤*영 부모님
3시간 전 작성

낯을 좀 가리는 아이인데도 바로 같이 놀이를 하도록 유도를 잘 해주셨어요. 아이가 너무 재밌게 놀았대요 다음에 또 모시고 싶어요
김*연 부모님
3시간 전 작성

아이가 선생님과 함께 한 시간 너무 즐거웠데요~~♡
김*경 부모님
4시간 전 작성

우연히 만나게 되었는데 최고의 선생님입니다!!👍👍 감사해요.
김*우 부모님
5시간 전 작성

선생님 덕분에 시원이가 너무 행복한 시간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
윤*윤 부모님
5시간 전 작성

활발한 남자아이들 두명을 다정하게 잘 돌봐주셔서 아이들이 즐거워 했습니다~
이*경 부모님
6시간 전 작성

처음에는 부모 없이 아이들과 선생님이 처음 만나는 자리라 걱정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수업이 끝난 후 아이들이 “선생님을 언제 또 만날 수 있냐”고 물어볼 정도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마지막까지 아이들과의 활동을 책임감 있게 마무리하시고 약속된 시간을 지켜주셔서 더욱 감사했습니다.아이들이 다시 만나고 싶어 하는, 믿고 맡길 수 있는 선생님입니다. 감사합니다. 😊
이*선 부모님
7시간 전 작성

아이들이 선생님과 또 수업하고싶다고 해요2시간 동안 2명이라 힘드셨을텐데 열심히 잘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희 부모님
8시간 전 작성

이번에도 잘 돌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다음에 또 뵈어요~^^
김*경 부모님
8시간 전 작성

낯가림이 있는 아이들이라 걱정 반 기대 반으로 신청했는데, 정말 대만족했어요~ 선생님께서 처음에 차분하게 아이들에게 다가가 주셔서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금방 적응할 수 있었어요. 친해진 후에는 또 온 힘을 다해 몸으로 신나게 놀아주셔서 아이들이 지루할 틈 없이 정말 행복해했습니다.선생님이 가시고 나서도 특히 호진이는 계속 누나 좋아를 반복하네요 ㅎㅎ 아이들의 눈높이를 완벽하게 맞춰주신 최고의 선생님입니다. 다음에도 꼭 다시 모시고 싶어요. 선생님 고생하셨어요~
문*미 부모님
13시간 전 작성

첫째가 다시 보고싶어할만큼 좋아했어요, 수업중 저보고 오지마라고 할정도로 선생님과 재미있게 놀더라구요 덕분에 쉴 수도있었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다음에 또 봴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노*영 부모님
15시간 전 작성

선생님이 놓고가신 양면테이프를 보면서 서우가 다음에 선생님 오시면 드려야한다고 챙겨놨더라구요 ㅎㅎㅎ선생님과 살고싶다고ㅠㅠㅋㅋ서우한테 얼마나 잘해주셨으면 이정도로 좋아할까 싶어요 감사합니다❤️
김*연 부모님
16시간 전 작성

급하게 신청했지만 선생님의 후기를 보고 기대감이 있었는데, 기대 이상으로 더 만족했어요.째깍악어 신청 이후 이렇게 아이와의 시간을 위해 준비해오신 분은 처음 봤고 시간 내내 다정하고 차분하게 대화해주셔서 감동이었습니다.건강하시고 또 봬요~
황*은 부모님
18시간 전 작성

노트 읽으면서 선생님과 수업 시간에 애가 어떤 모습이었을지 상상이 돼서 괜히 웃음이 났네요선생님한테 배운게 재밌었는지 가시고 난 뒤에자로 색종이를 자르는걸 여러번 보여주면서 뿌듯해했네요ㅎ 오늘도 아이 눈높이에 맞춰 즐거운시간 보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김*현 부모님
19시간 전 작성

첫 만남이었는데도 너무나 능숙하고 편하게 진행해주셔서 아기가 바로 적응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미술 수업도 아기가 좋아할만한 것들로 모두 준비해주셨고, 동화책 읽는 걸 좋아하는 아이인데 선생님이 너무나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저도 아기도 정말 만족스러운 시간이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김*수 부모님
19시간 전 작성

두번째 만남이어서 아이가 더 편하게 놀았어요 처음에 아이가 낮잠자고 일어나서 기분안좋았는데 차분히 말걸어주시면서 기달려주셔서 감사했어요
조*경 부모님
19시간 전 작성

째깍악어를 처음 이용했는데 좋은 선생님과즐겁게 수업을 했습니다. 아이들이 작품을 자랑하며 선생님과 또 만나고 싶다는 이야기를 했어요.아이들에게 편안하게 해주시고 행복한 시간을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다음에 또 와주세요!!
이*숙 부모님
19시간 전 작성

오늘 처음뵈었는데, 아이들은 단번에 좋은 분을 알아본다죠? 시작과 동시에 정말 행복해하는 게 느껴저서 수업시간 내내 감사한 마음이었습니다. 다음에 신청했을 때도 또 와주시면 너무 좋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권*연 부모님
20시간 전 작성
째깍악어가 함께 할게요
동종업계 최초, 모든 돌봄이 보험에 가입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