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이와 어떤 돌봄을 해볼까요?

아기가 놀면서 너-무 신났답니다 ♡ 선생님과의 다음주도 기다릴게요 ♡
장*지 부모님
4분 전 작성

오늘도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조*호 부모님
13분 전 작성

항상 아이에게밝은모습으로다가와주시고 진심으로예뻐해주셔서 너무감사합니다 여러가지 책과 교구들도준비해주셔서.미디어에노출되어있는아이가.선생님만 만나면 다른재밌는 놀이로 집중시켜주시고,아이도마음이편한지 밥도잘먹고 잠도잘자고 수업들도잘할수있었숩니다 너무감사드려요
박*인 부모님
60분 전 작성

아이가 무척 즐거워했어요.짧지 않은 시간이었는데도 수업이 끝날 때까지 처음과 같은 밝은 에너지로 한결같이 아이와 진심으로 놀아주셔서 정말 감동받았습니다.아이에게 끌려가거나 선생님께서 일방적으로 이끄는 놀이가 아니라 아이와 진심으로 소통하며 함께 놀이를 즐겨주시는 모습에서 아이들을 얼마나 좋아하시는지 느낄 수 있었어요.집에 있는 교구도 다양하게 활용해 주시고 선생님께서 준비해 오신 미술 놀이도 아이가 무척 재미있어했습니다.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꼭 다시 뵙고 싶어요.오늘 아이와 함께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김*란 부모님
1시간 전 작성

아이들이 잘 따르고 친절하고 꼼꼼히 지도해주셨어요~!! 너무 만족합니다. 선생님의 열정이 느껴졌어요 최고입니다 ^^
유*훈 부모님
2시간 전 작성

선생님 너무 좋으세요 ^-^/
최*경 부모님
2시간 전 작성

무더위도 장난과 게임을 꺾을수 없나봐요 :) 오늘도 무사히 데려다주셔서 감사해요
김*연 부모님
3시간 전 작성

선생님이 아이와 너무 즐겁게 놀아주셨어요~감사해요♡.♡
김*디 부모님
7시간 전 작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만들기 활동으로 아이의 흥미와 재미를 잘 이끌어 주시고 차분하게 수업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김*란 부모님
8시간 전 작성

아이들눈높에 맞춰 잘대해주시고 아이들도 너무 잘따라요 감사합니다
김*규 부모님
8시간 전 작성

선생님이 아이 눈높이에 맞춰 잘 놀아주셨어요~~목소리도 천사같으시더라구요~~미술놀이 이후 깨끗하게 정돈해주시는 것도 감사드렸습니다. 다음에 또 모시겠습니다. 감사해요~~~아인이 엄마드림
임*영 부모님
17시간 전 작성

Ciao! 저희 아기가 물감선생님~물감선생님 보고 싶다고 해서 선생님을 세 번째 모시게 되었어요. 미술완성품도 예쁘고, 아이도 행복한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선생님께 수업시 참고사항 피드백드리면, 다 반영해 주시고 감사했어요. 조만간 또 뵈요!!!!!
임*영 부모님
18시간 전 작성

아이들이 원래 낯을 많이 가리는데 선생님께서 상냥한 말투로 반겨주셔서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원 부모님
18시간 전 작성

다정하게 아가의 사랑스러움만을 봐주시는 선생님이십니다! 덕분에 저희 아기 기질도 알게되고 잘하는 것도 알게되었네요. 선생님이 잘 이끌어주시는 덕분에 아기도 선생님께 좋은 모습만을 보여주고 싶은 것 같아요. 재밌어서 아기도 집중하고 수업 내내 행복해합니다. 수업 끝나고도 아이 작품 보고 행복한 수다를 떨고 아기도 엄청 뿌듯해하네요! 너무 감사합니다!
전*영 부모님
18시간 전 작성

아이들이 귀가 못하게 할 정도로 너무 즐겁게 놀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잘 부탁드릴게요!
문*훈 부모님
19시간 전 작성

아이와 즐겁게 시간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
황*영 부모님
19시간 전 작성

늘 고맙습니다^^
김*일 부모님
20시간 전 작성

못봐서 아쉽지만 저희 또 만나요^^
강*현 부모님
20시간 전 작성

선생님! 오늘 정말 감사합니다차분하면서도 즐겁게 수업 잘 이끌어주셔서 아이도 정말 재밌게 잘 보낸 것 같습니다덕분에 저도 할 일을 잘 했습니다^^다음에 기회되면 꼭 또 뵙고 싶어요정말 감사합니다!!
임*결 부모님
20시간 전 작성

선생님너무고맙습니다^^리뷰작성하셔서 메세지가 안보내지네유ㅎㅎ 🥰😍곧또만나요^^
유*정 부모님
21시간 전 작성

선생님 솔직하고 자세히 리뷰 써주시어 너무 감사합니다 ^^ 잘 돌봐주신 것 같아요^^ 감사드립니다.
허*민 부모님
21시간 전 작성

오늘도 감사합니다! 선생님이랑 또 레고놀이 하고 싶대요🥰
문*나 부모님
21시간 전 작성

선생님과의 첫 수업인게 믿기지 않을정도로 바로 아이 성향을 파악하고, 즐겁게 돌봐 주었습니다~ 색칠놀이 좋아하는 아이에 맞게 그림 도안도 챙겨와 주셔서 아이와 미술놀이, 집에 있는 물건으로 너무 잘 놀아주셔서 감사 합니다^^
김*리 부모님
22시간 전 작성

미술전문 선생님이시다보니 제가 놓치는 부준까지 세심하게.잘 챙겨주셔서 넘 감사드려요. 더더욱 완성도 높은 작품들에 깜짝 놀라고 있습니다 즐거운 수업 감사드려요!!!
이*연 부모님
22시간 전 작성

진짜 긴급하게!!! 요청드렸는데 와주셔서 넘 감사드려요 ㅠㅠ 마지막으로 했던 게 6개월도 더 되었는데 아이가 그때 선생님이랑 만들기 하고 싶다고 하고 오늘한 해바라기랑 아이스크림 너무 좋아하네요 ^^ 더운데 수고많으세요~~!
고*진 부모님
22시간 전 작성

6살 낯가림 많은 여자아이에요~ 급하게 짧은 시간으로 요청드렸는데도 너무 밝게 재밌게 칭찬가득하게 해주셨어요 다음에 또 하고 싶다고하네용 💓
고*진 부모님
22시간 전 작성

텐션이 넘 좋으셔서 아이들이 엄청 좋아했어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주제로 수업 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수 부모님
22시간 전 작성

너무 잘 놀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가 다음에 성생님 또 왔으면 좋겠다고 하네용 ㅎㅎ
김*예 부모님
23시간 전 작성

항상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 즐겁게 수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업노트를 자세히 작성해 주셔서 아이가 어떤 내용을 배우고 있는지 알 수 있어 좋습니다. 아이의 흥미와 자신감을 키워 주시는 세심한 지도에 늘 감사드립니다.
김*훈 부모님
23시간 전 작성

열정적으로 잘 놀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도 재밌었다고하네요^^
김*예 부모님
23시간 전 작성
째깍악어가 함께 할게요
동종업계 최초, 모든 돌봄이 보험에 가입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