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이와 어떤 돌봄을 해볼까요?

아이들을 이뻐해주시는 모습이 너무 감사했어요. ^^
안*원 부모님
13분 전 작성

아이에게 늘 언어자극과 함께 놀이해주셔서 정말 좋아요. 오늘도 아이와 즐거운 시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은 부모님
21분 전 작성

날 더운데 놀이터도 자주 데리고 나가주시고 최고의 선생님입니다 - ♡
석*배 부모님
25분 전 작성

선생님께서 교우관계 이야기도 잘들어주시고, 학습도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해요.,아주 믿음직한 사촌언니처럼 잘 해주셔서 너무 좋아요^^
이*연 부모님
36분 전 작성

감사합니다!^^
강*옥 부모님
1시간 전 작성

고생많으셨습니다❣️❣️덕분에 아이가 즐겁게 시간을 보냈어요~~
손*혜 부모님
1시간 전 작성

오랜만에 오셨는데도 사랑으로 아이들을 대해주셔서 그런지 아이들이 선생님 좋아하고 수업도 잘했습니다!언제나 감사합니다
남*결 부모님
1시간 전 작성

처음에 리뷰가 없어서 고민했는데 인상이 너무 좋으셔서 선택했습니다!! 요즘은 보석을 발견한 것 같은 기분이에요🩷🩷 잘 놀아 주시고 일하는 엄만데 이모님이랑 심심하지 않게 모셨는데 아기가 즐거워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이*림 부모님
2시간 전 작성

소통이 너무 잘되었고 이동에 따라 계속 보고해주셔서 마음 놓였습니다. 지각도 없으셨고 수업노트를 알차게 작성해주셔서 아이를 또 다른 시선에서 볼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선생님을 추천드립니다.
이*정 부모님
3시간 전 작성

선생님이 아기를 너무 예뻐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정*연 부모님
4시간 전 작성

아이가 너무 좋아했습니다다음에 또 와주세요!
김*아 부모님
5시간 전 작성

두번째 만남이었는데, 아이가 지난번에 만난 선생님 이름 뭐였냐고 계속 물어보며 다시 만나고 싶다고 표현했습니다 :) 선생님께서 차분하면서도 즐겁게 아이가 원하는 놀이들을 다 맞춰주시며 시간을 알차게 보내주셨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이*애 부모님
8시간 전 작성

둘째 낮잠 잘때 첫째 보육이 필요해서 신청했는데 첫째도 잘 놀아주셨지만 갑자기 둘째가 낮잠을 일찍일어나서 당황했지만 선생님이 애둘 놀아줘서 정리 어느정도됬어요~
최*기 부모님
8시간 전 작성

어제도 소윤이가 컨디션이 안 좋은지 집중을 잘 못했죠ㅠㅠ 고생 많으셨습미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강*미 부모님
11시간 전 작성

원래 낯가림이 있는 아이인데 선생님께 금방 마음 열고 즐거워했다고 들었습니다.
유*원 부모님
12시간 전 작성

둘째 아이가 낯가림이 심해 많이 울었는데도 선생님이 차분하게 잘 대처해주셨어요. 첫째 아이와도 재밌게 잘 놀아주시고 졸리다하니 양치질도 도와주시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강*연 부모님
20시간 전 작성

어린 아이 둘이라 힘드실텐데 즐겁게 시간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해요!
주*철 부모님
21시간 전 작성

선생님~~아이가 좋아할만한 책도 챙겨와주시고 세심하게 신경써주셔서 감사해요! 아이가 선생님과 보내는 시간을 너무 즐거워해요 :)
이*은 부모님
21시간 전 작성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네요 감사합니다^^
남*현 부모님
22시간 전 작성

시간을 변경해야하는 상황이 생겼는데바로 배려해주시고항상 친절하세요~~
박*미 부모님
22시간 전 작성

아이들, 특히 둘째가 매번 기대하는 미술수업이에요 너무 재밌어하더라구요! 선생님도 열정적으로 친절하게 미술놀이 해주시고 만족합니다
서* 부모님
22시간 전 작성

오늘도 넘넘 감사합니다💗
안*선 부모님
23시간 전 작성

아이들도 즐겁게 선생님과 소통하며 활동에 참여 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어요 :) 아이들이 말이 많고 질문이 많았는데도 웃으며 기다려 주시고 대답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은우서우도 수업 너무 즐거웠다고 얘기하네요^^ 멋진 우주 만들기 수업 감사합니다 ! 다음수업에 또 뵐께용!^^
박*현 부모님
23시간 전 작성

우석이는 청각장애가 있어 대답을 잘 하지 못하는데 계속해서 질문도 해주시고 이거 해볼까? 저거 해볼까?아이의 관심을 잘 이끌어 주셨습니다
노*주 부모님
23시간 전 작성

오늘도 즐거운 시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은 부모님
23시간 전 작성

오늘 로건이와 즐겁게 놀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건이 좋아하는 자동차 놀이와 역할놀이를 자연스럽게 확장해주시고, 숫자와 색깔, 규칙놀이까지 연결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수업 후 남겨주신 피드백도 구체적이어서 어떤 활동을 했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로건이도 선생님이 가져오신 주사위 놀이가 가장 재미있었다고 이야기하네요. 오늘 즐거운 시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뵙게 되면 로건이와 어떤 놀이를 좋아하는지 더 알아가실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되요!
편*정 부모님
6월 17일 작성

아이들은 순수하게 알아봐요. 좋은선생님을요. 서유선선생님은 진심으로 아이들과 소통할수 있는 강점을 가졌어요. 늘 건강하시고 해피바이러스 잘 나눠주세요.
위*미 부모님
6월 17일 작성

선생님 감사합니다~!
유*희 부모님
6월 17일 작성

잘 지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아이가 조금 어려워하지만 적응되면 더 잘할가 같아요
최*진 부모님
6월 17일 작성

아기가 놀면서 너-무 신났답니다 ♡ 선생님과의 다음주도 기다릴게요 ♡
장*지 부모님
6월 17일 작성
째깍악어가 함께 할게요
동종업계 최초, 모든 돌봄이 보험에 가입했어요